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뮌헨 끝판왕 플레티가 후불시알리스파는곳 시간은 걸리지만 할 거 같다고 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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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후불시알리스파는곳 국대에서 하베르츠랑 둘이만 축구하던데 ㅋㅋㅋ

롱런 비결은 무던한 성격이다. 후불시알리스파는곳 양동근은 이겨도 늘 “운이 좋았다”고 말한다. 다쳐도 참을 만하면 그냥 뛴다. 코트에선 거침없지만, 집에 가면 ‘패밀리맨’으로 변신한다. 비시즌에는 아들 진서(10)와 딸 지원(8)의 등하교를 책임지는 자상한 아빠다. 올 추석은 그는 운이 좋다(그는 경기 후 늘 ‘운이 좋았다’고 한다). 선수단 외박이다.

 

양동근은 “예년 같으면 해외 국제대회나 전지훈련 기간이다. 운동선수에겐 당연한 일이지만, 가족에겐 늘 미안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여전히 잘 뛸 수 있는 것은 사랑하는 아이들과 아내 덕분이다. 가족을 생각하면 순간적으로 힘이 난다”고 말했다.

 

지들이 정한 상한선이 있다는데

그 내규를 깨기 싫으면 그냥 이탈하는거지뭐

선택은 뮌헨이 하는거임

지난달 현대모비스와 계약한 44세 클라크는 KBL 역대 최고령 선수다. LG의 3년 차 감독 현주엽과 동갑이다. 클라크는 지난 시즌 현대모비스에 대체 외국인 선수로 합류해, 정규리그와 챔피언전 우승에 기여했다. 정규리그에선 평균 10분7초(16경기)를 뛰면서 4.8점, 3.6리바운드를 기록했다. 다들 그를 두고 “시간이 거꾸로 간다”고 말한다. 2005~06시즌 오리온스를 시작으로 삼성, LG, KCC 등 한국에서만 9시즌째다.

 

노익장은 꾸준한 웨이트트레이닝 덕분이다. 벤치 프레스를 140㎏이나 들어 올린다. 웬만해선 엄두도 못 낼 무게다. 고향 미국 텍사스에서 ‘굿 대디’로 소문난 클라크는 현재 가족과 떨어져 있다. 패션디자이너인 아내 크리스틴과 아들 조(13), 딸 재스민(11)은 미국에 산다. 클라크는 “가족과 떨어져 슬프다. 같이 있다면 함께 맛있는 식사를 했을 것이다. 아이들 응원에 걸맞는 아빠가 되도록 새 시즌을 잘 준비하겠다”고 다짐했다.

 

◆영화같은 드라마로 차별화=영화감독의 드라마 연출이 크게 늘고 있다. 드라마 제작 편수가 한해 150여 편으로 급증하고, 완성도 높은 드라마 제작이 늘면서 두드러지고 있는 현상이다. 

 

장르물 전문 채널 OCN이 올해 출범한 ‘드라마틱 시네마’는 이런 흐름의 선두에 있다. 이 프로젝트는 지난 2월 박신우 감독이 연출한 ‘트랩’을 필두로 후속작 ‘타인은 지옥이다’까지 충무로 인력을 대거 기용했다. 책임 프로듀서를 맡은 OCN 스튜디오 한지형 팀장은 “기존 16부작 드라마의 문법을 파괴한 이야기와 제작방식을 찾다 보니 ‘안시성’의 남동근 촬영감독, ‘인랑’의 박재현 미술감독 등 연출 외에도 영화계 스태프가 많이 합류했다”고 말했다.

 

다만 “TV 매체는 극이 너무 늘어지거나 어두우면 시청자가 기다려주지 않기에 이야기를 푸는 방식과 리듬을 고민하며 모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OCN은 ‘드라마틱 시네마’ 시리즈로 내년에 4편 이상, 내후년 6편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젠 플랫폼보다 이야기=영화 제작 방식이 필름에서 디지털로 바뀌고, 드라마 제작 규모가 커지면서 두 현장의 촬영 장비 및 기법의 격차가 줄어든 것도 인력 교류가 원활해진 배경이다. 지난해 ‘킹덤’ 공개 당시 만난 김성훈 감독은 “2시간에 담지 못한 서사가 분명 있다”면서 “드라마 산업이 성장하면서 창작자 입장에선 놀이터이자 일터가 새롭게 늘었다”고 했다.

 

사네는 사실 다크나이트 아니었을까알깔깔깔


‘멜로가 체질’의 이병헌 감독은 “이제 어떤 플랫폼인지보다 어떤 이야기를 하고 싶은지가 더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멜로가 체질’은 한집에 사는 드라마 작가(천우희), 애인을 잃은 다큐멘터리 감독(전여빈), 워킹맘 마케터(한지은)의 고충을 사려 깊게 그렸지만, 대사의 밀도가 높아 오히려 진입장벽이 높다는 지적도 받는다. 이 감독은 “올 한해 1600만(‘극한직업’ 관객 수)부터 1(‘멜로가 체질’ 시청률)까지 다 경험했다”면서 “극본·연출을 겸하는 모험이 쉽지 않았다. 제가 하고 싶은 것과 대중이 원하는 것의 간극을 어떻게 좁혀나갈지, 매일매일 공부하고 있다”고 했다.

 

◆TV는 처음, 연출은 베테랑=지상파가 아닌 채널들이 주도권을 쥐게 된 것도 영화감독의 드라마 진출을 부추겼다. 이들 채널은 공채 PD를 육성하는 지상파 방송국과 달리 외부 베테랑 연출가를 전략적으로 기용하고 있다.

 

첼시야..무시알라 오도이 고생한 것 생각해서...고레츠카 키미히 데려오지 못하더라도 가격 펌핑시켜놓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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