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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전부터 '논리라는 것이 부재'했던 캄 바나나카지노 먹튀 노우 수뇌부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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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작년에 바나나카지노 먹튀 메시 팔았으면 이 상황까진 안 왔을 수도 있겠구나

츠마부키 사토시는 “원작 소설을 읽고 바나나카지노 먹튀 처음 든 생각이, 머릿속에 그린 남의 이미지란 참 쉽게 무너져 버린다는 것이었다”고 했다. 또 “관객이 결말을 눈치채지 못하되 너무 밋밋하지 않게 연기해야 했다. 이렇게 섬세한 심리표현은 처음이었다”며 “잊고 있었던 상처에서 피가 뿜어져 나오듯 한순간 폭발하는 캐릭터를 표현하고 싶었다. 연기적 테크닉보단 그저 다나카란 인물을 깊이 파고들려 했다. 나름대로 감정표현을 뚜렷하게 한 줄 알았는데 완성된 영화를 보니 생각 외로 무표정해서 놀랐다”고 돌이켰다.

 

이런 연기방식도 ‘악인’이 계기가 됐다. “예전엔 캐릭터의 말투·자세 하나하나를 머릿속에 계산하며 연기했지만, ‘악인’ 때부턴 저를 다 내려놓고 인물 자체가 되려 애쓰고 있다. 내면적으로 스스로를 궁지에 몰아넣다 보니 연기하며 늘 즐겁진 않다”고 털어놨다. “이번 영화도 만만치 않았지만, ‘악인’은 진짜 좀 심했다. 후유증이 2년이나 갔다. 스스로 걱정될 정도였다”고 했다. 그런 후유증은 어떻게 달랠까. “너무 괴로우면 힘드니까… 맛있는 술을 마십니다!” 왠지 쑥스러운 듯 그가 미소 지었다.

 

이번에는 기자 역할인 만큼 직접 기자들을 관찰하고 자문을 구하기도 했다. “매우 디테일한 차이일 수 있는데 상대에 따라 인터뷰 스타일이 다르더라. 이 사람은 밝게 접근해야 얘기를 끌어내기 쉽겠다, 이 사람은 나서지 않고 질문만 살짝 던져야겠다 등.” 인터뷰 내내 노트북 자판을 두드리는 한국 취재진의 손동작을 신기한 듯 따라 하던 그는 “다음에 또 기자 역을 한다면 참고하겠다”며 웃었다.

 

이시카와 케이 감독의 첫 장편인 이 영화는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에 세태풍자를 담아낸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가 고루 탄탄하다. 츠마부키 사토시는 “첫 장면은 감독이 섬세한 연출로 해석해낸 것”이라며 “덕분에 첫 등장부터 캐릭터에 강렬함을 심을 수 있었다”고 했다.

 

배우로서 꾸준히 사랑받는 비결은 뭘까. “무슨 매력일까요(웃음). 잘은 몰라도 배우로 일할 때와 평소 모습에 별 차이가 없다는 얘기는 들었어요. 그런 부분에 친근함이 드시는 걸까요. 하정우 형도 그런 면이 있는데 그래서 저희가 친해진 것 같아요. 한국에서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리메이크된다고 들었는데, 참여했던 작품이 이렇게 오래 사랑받고 새롭게 만들어진다는 게 기쁩니다. 완성되면 꼭 보고 싶습니다.”

 

중반 이후 드라마 전개가 느리고, 회상 장면이 지나치게 많다는 지적에 대해서는 “진우가 모든 걸 잃고 애인 희주(박신혜)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고뇌하는 과정을 그리려 했는데, 그게 일부 시청자들에겐 지루하게 느껴진 것 같다. 하지만 엔딩으로 가기 위한 필요한 과정이라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판타지 드라마에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송작가는 원래 시트콤에서 출발했다. ‘순풍산부인과’ ‘똑바로 살아라’ ‘거침없이 하이킥’ 등 김병욱 PD와 수많은 히트작을 썼다. 그는 “호기심을 쫓다 보니 여기까지 왔다. 처음에 시트콤을 할 때는 너무 재미있었지만, 코미디만 하다 보니 판타지와 멜로도 하고 싶어져 드라마로 넘어오게 됐다. 욕망이 여기저기 산재해 있고, 정통 드라마 작가 출신이 아니어서 작품이 혼종이란 얘기를 듣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판타지를 다루지만 감정의 리얼리즘을 무척 중요하게 생각한다. 외계인을 만나거나 증강현실의 오류로 환상을 볼 때 인물이 어떤 공포를 느끼고 어떻게 극복하는가가 너무나 중요하기 때문이다. 그런 감정을 그리는 과정이 지루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절대 포기할 수 없다”며 “이런 원칙만 지킨다면 어떤 종류의 판타지도 가능하다고 본다”고 덧붙였다.

 

독창성의 원천에 대해선 “책을 좋아하는데 인문학·전기·잡지 위주로 본다. 소설처럼 스토리텔링이 있는 책은 작업 스트레스가 본능적으로 나와 안 본다. 유진우라는 인물은 테슬라 회장인 일론 머스크의 자서전에서 영감을 얻었다. 기존 스토리텔링에 의존하지 않고, 모델을 외국의 특이한 인물에서 찾기 때문에 독창적이란 평가를 받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초기에는 판타지의 기본을 모른다는 핀잔을 들어가며 제작자를 설득하려 애썼는데, 지금은 제작자가 더 적극적으로 지원해줘서 오히려 부담이 될 정도”라고 전했다.

 

그의 드라마는 현실과 비현실의 경계를 넘나들며, 독특한 세계관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정작 그 자신은 “소재가 특이하다는 말을 듣지만 난 보편적 플롯이라 생각한다. 고대 그리스 영웅 신화에서 출발한다. 모든 걸 가진 왕이지만 전쟁에 나가 현실적 어려움뿐 아니라 신화적인 고난도 겪는다. 유진우의 플롯도 마법과 현실에서 동시에 고난을 겪으며 영웅이 돼가는 틀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며 “기본적으로 내 드라마의 주인공은 전형적인 히어로다. 영웅이 아닌 사람이 고난과 여러 만화적 과정을 겪고 현실의 사랑을 찾으며 영웅이 되어가는 과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은 조별리그 두 경기를 모두 잡았지만, 부상·경고 등 잃은 바도 적지 않다. 조 1위가 결정되는 중국전에선 손흥민(27·토트넘)과 이청용(31·보훔)에게 많이 기대는 상황이다.

 

소속팀 일정을 마치고 14일 합류한 손흥민은 곧바로 “(몸 상태는) 괜찮다”며 당장에라도 출전하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소속팀에서 주중엔 유럽 챔피언스리그, 주말엔 리그 경기를 치른 경험도 있다.

 

벤투 감독은 포르투갈 대표팀 감독 시절 ‘에이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4·유벤투스)를 꾸준히 A매치에 투입했다. 한국이 중국을 이기고 C조 1위가 될 경우, 대회 일정상 16강전까지 6일간 쉴 수 있다. 손흥민이 전격 투입될 여지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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