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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우리 에코의 폴고스트가 왜 타팀하고 인터넷홀덤 비교해서 열등감가지냐고 일침한거 못들으셧나 ㅋㅋㅋㅋㅋ 씨발 어용새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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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자 뒤로걷기 인터넷홀덤 하고있는데 비교를 안할수가있나 씨발 어용년

홈 경기였음에도 허술한 수비로 상대팀에 인터넷홀덤 기회를 내줬다는 비판도 했다. 손흥민은 "우리 홈에서는 상대가 오늘 경기보다는 골을 넣기 어려워야 한다. 우리 팀이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했다"면서 "하지만 셰필드가 좋은 찬스를 많이 만들었고, 우리를 문제에 빠뜨렸다"고 말했다.

 

경기 후 유럽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두팀 통틀어 최고점인 평점 7.9점을 줬다. 셰필드에선 동점골을 기록한 조지 발독이 7.8점을 받았다.

 

토트넘은 정규리그에서 5경기째 무승(3무 2패)을 기록 중이다. 손흥민을 제외한 공격진이 부진하면서다. 손흥민은 지난 7일 츠르베나 즈베즈다와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이어 2경기 연속골을 터뜨렸다.

 


김정수 한국 감독 역시 “멕시코는 잘하는 팀이다. 역대 FIFA U-17 월드컵에서 두 번 우승한 팀으로 알고 있다. 많이 부담스러운 상대인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좋은 팀으로 평가하고 있다”며“모든 경기는 쉽지 않다. 토너먼트이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보다 우리의 장점을 가다듬고 준비해서 잘하는 것을 하려고 생각하고 있다”고 했다. 

 

한국은 골키퍼 신송훈에게 기대를 건다. 신송훈은 1m80㎝로 골키퍼 치고는 작은 편이지만, 앙골라와 16강전에서 신들린 선방으로 1-0 승리를 지켰다. 6월 U-20 월드컵에서 한국의 준우승을 이끈 골키퍼 이광연(20·강원)을 보는 듯했다. 이광연의 키도 골키퍼로는 작은 1m84㎝다.

 

신송훈은 “늘 준비하던대로 똑같이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한 경기 지면 바로 떨어지는 토너먼트 경기다. 선수들끼리 똘똘 뭉쳐서 (잘)하려고 하는 의지가 크다”고 했다.

 

한국축구 유소년팀은 지난 6월 U-20월드컵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성적이 좋다. 김정수 감독 “지금 U-17 대표팀 선수들이 KFA(대한축구협회)에서 추진하는 선수 육성 프로그램인 ‘골든에이지’ 1기 연령대다. 그만큼 정보도 많고 훈련 데이터도 잘 제공돼 차근차근 키워온 선수들이다. 선수 육성이 안정화 된 것이 최근 연령별 월드컵에서 좋은 결과를 거둔 비결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한국이 8강전에서 승리할 경우 4강에서 네델란드-파라과이 승자와 대결한다. 지금껏 대한민국 대표팀의 U-17 월드컵 역대 최고 성적은 8강이다.

 

 

황대헌은 10일(한국시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열린 2019~20시즌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쇼트트랙 월드컵 2차 대회 남자 1000m 1차 레이스 결승에서 1분26초553의 기록으로 우승했다. 결승선을 3바퀴 남기고 아웃코스를 노려 1위에 올랐다. 1차 대회에서 2관왕에 오른 뒤 2차 대회에서도 금메달을 따며 2연속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남자 1500m에서는 박지원(성남시청)이 2분26초025로 금메달을 차지했고, 이준서(한국체대)가 동메달을 획득했다. 이준서는 4위로 들어왔지만, 2위로 들어온 러시아 세멘 옐리스트라토프가 페널티 판정을 받으면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여자 1500m에서는 김지유(성남시청)가 우승했다. 김지유는 선수들의 충돌로 재출발하는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서도 자기 페이스를 잃지 않았다. 그는 압도적인 기량을 과시하며 2분36초255의 기록으로 우승했다. 노도희(화성시청)는 3위에 올랐다. 

 

여자 1000m 1차 레이스에서는 '막내' 서휘민(평촌고)은 1분31초268로 은메달을 차지했다. 혼성계주에 출전한 이준서, 박지원, 노도희, 서휘민은 2분40초564로 동메달을 획득했다. 

 

어찌보면 쉬워보일 수도 있는 이 제작방식은 반대로 시간과 공력이 2-3배 이상 소모되는데 우선 사람을 일단 찍어야 하고 애니메이터가 애니메이션식으로 다시 그려야 하기 때문에 제작비와 스케줄이 더 많이 들어갑니다. 시스템화된 TV시리즈에선 절대 시도하기 힘든 제작 방식이지요. 


하지만 반대로 장점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드라마는 배우들과 환경에 따른 제약이 있어서 갑자기 비가 내리거나 배경이 바뀌는 등의 특수효과를 쓰지 못하는데 반해 이 방식은 말그대로 만화적 상상력을 크리에이터의 능력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와, 저거 ‘킬각’(죽을 상황)인데 저걸 어떻게 피하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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