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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애초에 영입을 바로프 먹튀 잘못한거임 주급체계 박살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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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알의 바로프 먹튀 호날두랑 바르샤의 메시는 아무래도 차이가 있으니

리오넬 메시는 바르셀로나에 단 한 줌의 이적료도 안겨주지 못한 채 떠나게 되었다. 모두가 이러한 결과에 관여하였다. 


작년 여름 메시가 떠나고 싶어할 때 거액의 이적료를 챙기는 대신 그를 잔류시키고자 했던 이들과, 구단이 처한 상황에 대해 제대로 이해를 하지 못했던 이들이 초래한 결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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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바르셀로나는 구단 역사상 최고의 선수가 사라진 상황에서 팀을 재건해야 하는 과제를 받아들게 되었다. 


이러한 과정을 먼저 거치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를 보았을 때 이는 결코 쉽지 않을 것이다. 


 


이어 “포켓몬 고를 하면서 더 고차원적인 증강현실이 나오면 어떻게 될까 무서웠다. 각본을 쓰며 공학박사와도 얘기를 했는데, 완벽한 가상캐릭터가 나오면 애인이나 친구도 필요 없겠단 생각이 들었다. 드라마 내용처럼 증강현실 속에서 상대방에 대한 분노와 살의가 표출되면 무서운 일이 생길 것 같다는 두려움, 가상이 현실을 압도할 수 있다는 위압감에 이야기를 쓰게 됐다”고 덧붙였다.

 

자신을 게임 세대라고 밝힌 송작가는 “첫 회 현빈이 스페인 광장에서 게임을 하는 부분이 핵심이라 생각했는데, 그때 게임을 모르는 시청자들이 빠져나갔다. 시청 층의 이동을 겪으며 7·8회 정도 되니까 시청자들이 게임에 적응을 한 것 같다. 퀘스트·레벨업·동맹 등 게임의 기본 틀을 넘지 않으려 애썼다. 가이드라인을 소박하게 잡으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오랫동안 공식 방문이 없었음을 깨닫고 저도 놀랐어요. ‘보트’(2009, 한일합작영화)에 같이 출연한 하정우 형과는 그간 종종 술 한 잔씩 했습니다. ‘아가씨’를 찍으러 일본에 왔을 때도 만났고.”

 

9년 만에 내한한 일본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39) 얘기다. 그의 미소는 청춘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워터보이즈’ 등의 꽃미남 스타로 한국에서도 인기 높았던 2000년대 초와 다름없이 해사했다.

 

이런 그가 연기파로 거듭난 작품이 9년 전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됐던 재일동포 이상일 감독의 ‘악인’이다. 우발적 살인을 저질러 쫓기게 된 청년 유이치를 열연하며 일본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차지했다. 이후 이상일 감독의 ‘분노’, 야마다 요지 감독이 오즈 야스지로 감독의 대표작을 재해석한 ‘동경가족’ 등에서 인간의 본성을 파고드는 연기로 호평받았다.

 

17일 개봉하는 새 영화 ‘우행록:어리석은 자의 기록’(감독 이시카와 케이)도 이런 행보를 잇는다. 그가 맡은 주인공 다나카는 시사 잡지 기자. 하나뿐인 여동생 미츠코(미츠시마 히카리)가 아동학대 혐의로 수감되자, 이런 현실을 떨치려는 듯 1년 전 벌어진 일가족 살인사건의 진상 취재에 매달린다. 번듯해 보였던 피해 부부의 민낯을 파헤치던 다나카의 취재는 충격적인 진실로 치닫는다. 일본 추리작가 누쿠이 도쿠로가 르포형식으로 쓴 동명 소설이 바탕이다.

 

그나마 3강 매치랑 메날두같은 스타플레이어 보는 재미로 많이 봤었는데


요즘 레알 바르사 예전 같지도 않고 스타플레이어는 더더욱 없어서 볼 이유가 많이 사라짐


2000년대에 메날두 없을 때에도 지뉴, 지단, 사비, 앙리, 라울, 호나우두 뛰던곳이 라리가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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